고객센터

고객 센터

FAQ
  • 양도 : 남은 수업은 양도 및 재 양도가 가능하며 고객센터로 연락 주셔서 양도 신청을 해주셔야 합니다.

    *단, 양도시에는 추후 환불이 불가합니다*

    수강 : 한 아이디에 한 학생만 수업이 가능하며 한 아이디로 여러 학생이 교차 수업을 하게 되면 환불 정책에 따라
    정가 기준으로 수업 취소에 대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
  • 수강료 징수 기간이 1개월 이내인 경우

    - 수강시작전 수강료 전액 환불

    - 수강횟수의 1/3 경과 전 (주5회-1~6회, 주3회-1~4회, 주2회-1~2회): 수강료 2/3 해당액 환불

    - 수강횟수의 1/2 경과 전 (주5회-7~10회, 주3회-5~6회, 주2회-3~4회): 수강료 1/2 해당액 환불

    - 수강횟수의 1/2 경과 후 (주5회-11~20회, 주3회-7~12회, 주2회-5~8회): 환불 불가

     

     

    수강료 징수 기간이 1개월 초과한 경우

    - 수업정가(1개월 수강료)를 기준으로 차감되며 월, 횟수 기준으로 정산됩니다.

     

    <환불금액 지급방식>

     

    -현금 결제인 경우: 수강료를 제외한 금액을 현금으로 지급합니다.

    -신용카드 결제인 경우:

    1) 카드취소: 수강료를 입금해주시면 처음 결제한 카드 결제 금액을 전체 취소해드립니다.

    2) 현금입금: 수강료와 카드수수료를 제외한 금액을 현금으로 지급합니다.

     

     

    프로모션 상품이 있을 경우 환불금액에서 공제됩니다.

     

     

    할인 쿠폰을 사용하여 결제한 수강건의 경우, 수강기간이 1개월 이내인 경우에만 재지급되며 1개월 초과한 경우에는 재지급 되지 않습니다.




    ※ 본 수강권은 양도 후 환불이 불가합니다. 

  • 처음 결제했던 것과 같이 수강신청을 진행해주시면 됩니다

    업종료일 전까지 결제가 이루어져야 강사 및 시간이 그대로 유지되며 

    이 경우 고객센터로 따로 연락주지 않으셔도 됩니다.

    결제가 된 경우 기존수업 이어서 진행이 됩니다.

  • 휴강 신청은 홈페이지 나의강의실 - 나의수업현황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모바일에서도 가능합니다.

    일일휴강 : 주5회 월5회, 주3회 월3회, 주2회 월2회
    당일 휴강신청은 수업시간 1시간 전까지 가능합니다.

    장기휴강 : 1개월 없음, 3개월 월1회, 6개월 월2회
    1회 신청 시 학습일 기준 4~10일 사이로 선택할 수 있으며 고객센터를 통해서만 신청이 가능함)

    이미 신청한 휴강은 취소가 불가하오니 주의하여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무료 레벨테스트는 수강 전 회원의 레벨을 측정하고 회원에게 맞는 과정을

    추천해드리기 위한 것으로 원어민 강사가 직접 진행합니다. 

    10분 정도 진행되며 한 아이디당 1회 신청 가능합니다.

    화상 레벨테스트는 회원가입이 꼭 필요하며 선택한 예약시간에 
    "레벨테스트>레벨테스트받기"로 직접 입장하여야 합니다.
    모든 레벨테스트 결과는 진행 후 3일이내 상담 전화를 드리고 있습니다.
  • 화상수업 녹화를 원하는 경우 수업방에서 REC녹화버튼을 눌러서,

    원하는 경로에 저장해주셔야 합니다.

    (단, 모바일의 경우엔 따로 저장공간이 없어 녹화가 되지 않습니다.)

     

  •  

    화상수업의 경우 헤드셋과 화상캠이 필요합니다. 

    온라인 구매 또는 컴퓨터 관련 매장에 방문하여 구매할 수 있습니다. 

    노트북에는 카메라 또는 마이크가 내장되어 있을 수 있으니 참고바랍니다.

    태블릿, 모바일로도 다른 장비 없이 화상수업이 가능합니다.

     

     

  •  

    강사 교체 및 시간변경을 원하실 경우, 횟수제한 없이 신청이 가능하며

    당일변경이 어려울 수 있으므로 2~3일 전에 미리 신청해주셔야 합니다. 

    신청하시는 방법은 고객센터로 전화 또는 1:1문의 게시판을 통해 가능합니다.

     

     

  • 혹시 강사님이 수업방에 입장하지 않는 경우, 


    티칭센터에서 전화 또는 문자를 미리 드리며 연장처리 해드리고 있으며,
    별도의 연락을 받지 못했는데 강사님께서 입장을 안하시는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바로 연락 주시면
    확인 후 안내 드리겠습니다!
     

    고객센터 1644-6712 (운영시간 : 평일 10:00~18:00)
    카카오톡 상담 : 스픽업 카카오톡바로가기   (운영시간 : 평일 10:00~21:00)

     
    고객센터 또는 스픽업 카카오톡으로 문의해주세요!​
  • 영어말하기는 단기간에 효과를 보기 어렵습니다. 우선 수강생이 선행 및 복습이 

    얼마나 잘되고 있는지, 현재의 능력이 어느정도인지, 학습능력과 본인의 학습의지가 

    어떠한지에 따라 그 기간은 다소 편차가 있으나 기본적으로 3개월 이상은 진행해야 

    어느정도 변화를 느낄 수 있으며 1~2년이상 꾸준히 학습하여야 합니다.

    선행 및 복습을 하지 않을 경우 학습효과가 많이 더딜 수 있으므로 꼭 선행 및 복습을 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   

  • 예습 및 복습을 위한 자료들이 홈페이지에 제공됩니다.

    "나의강의실"을 통해 수업할 교재내용을 미리 확인 할 수 있으며 
    동영상,mp3음원,스킬업학습(크롬사용권장), 영작교실 등 학습자료들이 제공되오니 
    수업 전에 10~20분동안 꼭 선행학습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.

    모르는 어휘는 미리 찾아보고, 수업내용을 2회 이상 읽는 등 
    선행학습을 하게되면 원어민과의 수업이 훨씬 쉬워집니다.
    선행학습 자료는 수업 후 복습으로도 활용이 가능합니다.

    수업한 녹화파일을 다시듣거나 보는 것으로 복습할 수도 있습니다.
    선행 및 복습을 하지 않을 경우 학습효과가 많이 더딜 수 있으므로 꼭 선행 및 복습을 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영작교실은 수강생만 수강기간동안((1 1, 500byte 제한) 이용할 수 있으며 

    영작을 하여 글을 작성해주시면 영작전담강사가 2~3일 이내로 교정 및 첨삭하여 완성된 문장을 올려줍니다.

    오늘의 주제가 제공되며 주제에 맞지 않는 글을 작성하셔도 됩니다.

     

  • 스픽업 화상영어 솔루션은  pc, 모바일, 태블릿으로 모두 수업이 가능합니다.
    태블릿, 모바일 사용시 미리 "보다 BODA" 어플 다운로드 후
    홈페이지에서 수업방 입장으로 화상방 접속이 가능합니다.
  • 교재는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제공해드리고 있으므로 꼭 구매해야 하지는 않습니다.

    다만, 진도에 맞게 한정된 페이지만 제공해드리는 점과,

    예습/복습과 수업시 교재를 함께 활용하면 학습효과는 더욱 늘어납니다.

     

    혹시 교재가 필요한 회원의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 구매신청이 가능합니다. 

    배송된 교재는 일주일이 지나면 환불이 불가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 ​

     
  • 환불정책에 따라 처리되며 환불신청은 고객센터로 전화 또는

    1:1문의 게시판을 통해 가능하며 환불처리기간은 최대 2주정도 소요됩니다.